郭暉 发表于 2020-1-5 12:32:22

녹색딱따구리

녹색 딱따구리 환경 보호 공익 조직 소개


녹색 딱따구리 환경보호 공익 조직은 2006년 5월에 설립되었고 인민 대중이 자발적으로 구성한 환경보호 공익 지원조직으로 도시 공공 문명을 보호하고 녹색 운행, 쓰레기 분류, 에너지 절약과 배출 감축을 제창하는 데 목적을 둔다.사람들의 나쁜 습관을 바꾸고 전 국민의 자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자신의 임무로 삼아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는 것과 각종 문명하지 않은 행위를 단속하고 녹색 운행, 에너지 절약과 배출 감소, 쓰레기 분류 수집 등 환경 보호 활동을 제창한다.올림픽 전후로 100여 개 국내외 유명 매체가 녹색딱따구리 조직을 취재 보도했다.CCTV뉴스채널, 북경위성TV, NBC,


녹색 딱따구리 환경 보호 공익 조직은 수도 문명 사업의 호소에 적극적으로 호응하고'공휴일 문명 행동'과'문명 예의 베이징인'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뇌봉 자원봉사를 적극적으로 전개하여 대중과 지도자의 호평을 받는다.2008년 올림픽 기간에 자원봉사자를 조직하여 도시 환경을 보호하고 자원봉사자를 조직하여 베이징 도시 관리와 밀접하게 협조하여 국경일 60주년을 경축하는 법 집행국은 도시 문명 주유소 자원봉사 업무를 잘 해야 한다.2010년에 시 지도자인 유기, 곽금룡은 자원봉사직에서 일하는 녹색딱따구리 자원봉사자들에게 위로를 표했다.


2011년부터 지역사회에 들어가'녹색생활 홍보'활동을 전개하여 주민들에게 녹색환경보호, 쓰레기 분류, 에너지 절약과 배출 감축 등 방면에서 그들의 일상생활을 시작하라고 호소했다.교류 공간 프로젝트는 정부가 구매한 사회 조직 서비스 프로젝트로 2013년과 2014년에 서성 월단거리에서 성공적으로 실시되어 주민들의 환영을 받았다.


녹색 딱따구리 공익 조직 활동이 끊임없이 확대되고 학교, 지역사회, 현장에 들어가 환경 보호를 선전하고 녹색, 문명, 조화로운 정원을 세우며'우수 문명팀','가장 아름다운 북경 인뢰'등 영예로운 칭호를 받은 풍대'는 수도 문명에서 경영한다.녹색 딱따구리 환경 보호 공익 조직의 영예 2007년 7월, 녹색 딱따구리 자원 봉사 프로젝트:'자원봉사자와 동행하여 세계에 안부를 묻다'화살표'문명 예의 보급 행동-'불량 습관을 근절하고 문명 이동을 제창한다'는 활동으로 공청단 중앙의 중점 지원 프로젝트를 받았다.












2008년 11월에 수도문명공사, 수도'건설문명신풍영올림픽자원봉사행동'조율팀 사무실에서'건설문명신풍자원봉사행동'조직상을 수여했고 녹색딱따구리환경보호공익조직인'올림픽영접'을 수여했다.2010년 1월에 녹색 딱따구리 조직은 을 제출했고'국경일을 맞이하여 문명의 새로운 풍조를 이야기하자'는 주제 공모전에서 3등상을 받았다.






2010년 12월에 녹색딱따구리공익조직회의는'문명유례한 베이징인'주제 활동에서 수도문명사로부터'우수한 문명팀'이라는 영예로운 칭호를 수여받았다.2011년 6월에 녹색딱따구리환경보호공익기구가 제출한'녹색항모'프로젝트가 제1회 중국 저탄소창업대회 결승전에 뽑혔다.2012년 7월 수상: 수도학습 뇌봉시범역 2013년 3월 수상: 뇌봉팀은 가장 아름다운 베이징인을 둘러싸고 2014년 7월 수상: 수도학 뇌봉자원봉사시범역












2015년 3월에 녹색딱따구리 자원봉사소'환경보호공사'가 베이징시 설뢰봉 자원봉사 금상 프로젝트를 수상했습니다.
页: [1] 2
查看完整版本: 녹색딱따구리